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 편의점

[맛집] 서면 오래된 맛집 마마된장🥘

by 성장맨이야 2023. 4. 1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첫 자취를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ㅎㅎ
중기청 100%라고 매물 찾아다니고 은행 심사 보러 댕기고.. 우여곡절 끝에 계약을 하고 너무 배가 고파 서면 마마된장을 찾았답니다😄

마마된장은 약 8년 전..
20살 초반 꽤 오래 아르바이트했던 곳인데요!!
지금은 남포동, 서울 등 많은 지점이 생겼더라고요 크👍
지금은 사장님이 동일하신지 모르겠지만 종종 방문하는 곳이랍니다🤗

출처 : https://m.blog.naver.com/amy__0_0/223000046120


마마된장은 8년 전이나 지금이나 인테리어가 하나도 바뀌지 않았습니다.
아담한 크기이나 속은 꽉 찬 곳이죠ㅎㅎ
가운데 긴 테이블이 있고 2,4인용 테이블이 7개 정도 둘러 있답니다ㅎㅎ
오픈형 주방으로 신뢰가 가는 곳이죠👍


🔸️메 뉴🔸️

우렁, 바지락, 소고기된장 세트 9000원(고기 2배 2000원 추가)
열무비빔면 8000원

메뉴는 간단합니다! 다른 지점엔 더 많은 거 같지만 서면지점은 주방이 좁아서 더 늘이기엔 한계가 있나 바용....ㅜ
아쉽지만 저는 깔끔한 우렁을 젤 좋아해서 괜찮습니다!ㅎㅎ



마마된장은 좋은 게 물을 일인 일병 줍니다!!
위생에도 좋고 간편하죠👍
대신 쓰레기는 좀 나오지만요🥲


이렇게 한상차림으로 나오니 정말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ㅎㅎ
간단하고 깔끔하죠👍
음식 나오는 데는 시간이 쫌 걸리지만 열무비빔밥과 저 된장과 고기는 환상의 조합입니다!!
하나하나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신경 쓰시는 모습을 저는 옆에서 보았기에 더욱더 믿고 먹을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음식이 나와도 한동안 보글보글보글 엄청 뜨거워서 조심해야 합니다!!
된장찌개가 작아 보이지만 우렁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ㅎㅎ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던 우렁♡
바다의향을 더 느끼고 싶으시다면 바지락!
깔끔한 것을 좋아하신다면 우렁!
소고기는 안 먹어봤는데 다음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고기양이 조~~ 금 아쉽긴 하죠?ㅎㅎ
그래도 열무비빔밥과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으니 괜찮아요!!ㅎㅎ
고기 2배는 2000원 추가해서 메뉴가 또 있더라고요ㅎㅎ


제 최애 열무비빔밥💗
열무비빔밥은 정말 사랑이죠!! 집에서도 종종 해 먹는데요ㅎㅎ
여기에 프라이 한 개는 정말 최고랍니다ㅎㅎ
이전엔 밥이 좀 부족한 듯싶었지만 당일은 많이 넣어주셨더라고요♡
제가 일할 땐 많이 달라고 하면 진짜 많이 드렸는데 지금도 추가금액이 없는진 모르겠습니다ㅎㅎ

다음에 서면 방문하시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