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충전 저장소

[부산 테니스장]부산 종합실내테니스장 사용 및 방문 후기!!

by 성장맨이야 2021. 10. 3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에 있는 테니스장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사직동에 위치한 부산종합실내테니스장입니다! 사직동에 위치하고 있지만 사직테니스장은 또 별개로 있으니 참고하셔서 헷갈리시지 않으시길 바랍니당 ㅎㅎ

부산사람들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사직 야구장을 중심으로 수영장과 실내 체육관 그리고 아시아드 경기장까지 다양한 종목의 체육관들이 모여있는 곳이죠! 저도 테니스장이 있는지 몰랏는데 이번 기회에 처음 방문하여서 알게되었습니다 ㅎㅎ

자주 저 앞으로 지나다녔는데 처음 알앗습니다 ㅎㅎ 아무튼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따로 주차장이 잇어서 사용하기에 편했습니다 그리고 테니스 이용한 사람에 한하여 사무실에서 주차권을 발권해주기 때문에 별도로 주차비가 없다는 점이 도 하나의 장점이 되겠네요 ㅎㅎ

다음은 이용과 관련하여 요금과 예약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려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요금은 평일과 주말로 나뉘어서 금액이 조금씩 상이합니다. 아무래도 평일보다는 주말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에 가격도 비싸고 예약하는 것도 조금 일찍 하셔야될듯해요! 금액은 1시간 기준으로 계산되고 시간대 별로 다음과 같습니다!

 

1회 2시간(1코트당) 주중/조조 06시 ~ 09시 20,000
주중/주간 09시 ~ 18시 40,000
주중/야간 18시 ~ 22시 50,000
주말·공휴일/주간 06시 ~ 18시 50,000
주말/야간 18시 ~ 20시 60,000
공휴일/야간 18시 ~ 22시 60,000

 

1월 ~ 12월 평일 : 06:00 ~ 22:00 토요일, 일요일 : 06:00 ~ 20:00 공휴일 : 06:00 ~ 22:00

요일마다 다르고 시간대별로 금액도 조금씩 달라서 잘 참고하셔서 예약을 하셔야 될듯합니다!

예약하는 사이트링크는 https://sajiktennis.kr/html/ 여기입니다! 들어가셔서 회원가입 후에 예약 절차대로 해주시면 바로 예약이 가능해요^^

 

코트는 사진과 같이 클레이 코트(흙)이며 별도로 내부에 공과 라켓은 없기 때문에 개인이 준비해서 가셔야 합니다! 이용 전에는 출입자명부 작성을 하셔야 되고 예약시간 준수는 필수겠죠?!ㅎㅎ 아무튼 클레이라 그런지 조금 옷이나 신발이 지져분해질수는 있지만 시설 자체가 깨긋하고 넓어서 사용하기에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또한 돔구장 형태로 실내 테니스장이기때문에 날씨에 구애받지않고 햇빛을 받으면서 테니스를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관리자가 항상 계시기 때문에 저녁이나 아침일찍 가면 라이트도 켜주시기 때문에 치는데 전혀 불편함 없이 칠 수 있엇습니다 ㅎㅎ

저는 아침에 가봣는데 아침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사람들이 많더군요! 같이 치는 분들끼리 놀래면서 잘치는 분들 구경도하고 재밋는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다치고 집에가는길! ㅎㅎㅎ 아침일찍부터 운동하고 돌아가는 길이라 뿌듯하게 한장 찍고 갓습니다 ㅎㅎ 테니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막 치기 시작하시는 분들 사직동에 있는 부산실내종합테니스장도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처음에는 테니스장 가서 치는게 아직 어렵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랠리를 계속 해봐야 실력이 느는거 같더라구요! 다들 즐테하시고 취미로 테니스에 관심가지시는 분들 언제든 환영입니다! 오늘도 운동한번 하고 쉽시다 다들 ㅎㅎㅎ 좋은 하루 보내시고 이상 성장맨이엇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