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충전 저장소

부산 파나카F 카페 방문 후기 및 만덕고개누리길전망테크 방문!

by 성장맨이야 2021. 10. 1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휴일을 이용해서 힐링할겸 방문한 부산의 이쁜 카페를 하나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다들 요즘 카페가서 조용히 책읽가나 지인들과 시간 보내면서 힐링 많이하시죠? 이번에 소개할 카페는 언제가도 평화롭고 안정적인 분위기로 호불호를 많이 가리지 않을 장소라고 확신합니다!바로 동래구에 위치한 파나카F 카페입니다! (금정구에 있는 파나카 베이커리랑 구분해서 잘 찾아가시길 바래요 ㅎㅎ...)

위치가 생각보다 외곽에 있어서 차가 없으면 조금 가기는 불편하실듯해요 ㅜㅜ 바로 옆에 만덕터널이고 근처에 만덕 고개누리길 전망테크와 가까워서 왔다가 들러서 구경하고 가면 좋을 듯합니다!ㅎㅎ

지인과 함께 방문하여 아.아와 아이스 카페라떼를 시키고 디저트로 블루베리 케이크를 픽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케익과 디저트로 빵종류가 다양해서 골라먹기 좋아요!ㅎㅎ 위에 사진 찍은 장소는 카페 옆으로 바로 비치된 야외 좌석 사진인데요! 내부에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예쁘지만 날씨 좋은 가을날에는 역시 야외를 놓칠 수 없엇습니다!!

나무와 숲으로 이루어져있어서 일단 공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덤으로 고갯길에 위치한 장소라 전망까지 볼 수 있는 장소가 많아서 참고하시길 바래요!

 

초저녁에 방문을 했던 터라 날이 어두워진 카페의 전경도 볼 수가 있었는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은은한 조명을 켜줘서 커플끼리 데이트와서 분위기 좋게 얘기 나눌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좌석도 넉넉하고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진 않은거 같아 사람들이 많진 않앗어요 ㅎㅎ 유명해지기전에 얼른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겨울되면 조금 추울꺼 같아서 요즘 같은 시기에 방문하기 딱인 곳 같습니다 ㅎㅎ

 

계단길로 연결된 좌석이 바로 제가 앉았던 곳인데요 너무 이쁜거 같습니다 ㅜㅜ 여기에 앉아 있으면 진짜 세상 고민 없어지는 느낌입니다 ㅎㅎ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아무래도 근처에 풀이 있고 나무가 잇어서 모기에 물릴 수 있다는점!ㅎㅎㅎ 혹시 가시게된다면 모기 기피방지제나 약을 준비해 가신다면 완벽할 꺼 같습니다 ㅎㅎㅎ

 

저녁 야경 사진도 장난 아니네요...여기에서 딱 어두워지면 차로 이동하여 만덕고개누리길전망테크도 함께 방문하기 좋기 때문에 놓치지 마시길 추천드려요!!


아쉽게 전망대 사진은 찍지 못햇습니다 ㅜ 근처에 방문하는데 시간이 촉박해서 살짝 차로만 찍고 왔어요 담에는 제대로 게획해서 여기 먼저 보고 가는 걸로 했습니다 ㅎㅎ 아무튼 차로 지나가면서만 봐도 정말 장관이었어요! 보통 부산에서 야경 생각하면 예전에는 용두산공원, 요즘에는 황령산 전망대로 많이들 가시는데 여기도 거기 못지않게 정말 이쁘더라구요! 물론 황령산 만큼 크고 넓은건 아니라 다양한 각도에서 보지 못한다는 점은 아쉽지만 아직 많이 알려지지않아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조용하게 보기 좋고 공기도 너무 좋아서 금방 유명해질꺼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주변에 카페 이름은 모르겠는데 엄청 이쁘게 꾸며놓은 카페들도 좀 잇어서 함께 방문하고 온다면 힐링타임으로 딱입니다!!ㅎㅎㅎㅎ 다들 즐거운 휴일 보내시고 오늘도 성장하는 하루 보내세요! 이상 성장맨이엇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