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충전 저장소

부산 청학배수지전망대 및 선인장 식당 방문 후기!!

by 성장맨이야 2021. 11. 2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다른 부산의 숨은 명소찾기! 영도에 위치한 청학배수지전망대를 방문한 후기를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이 곳은 부산의 야경하면 떠오르는 명소 중에 하나로 최근에 조금 더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ㅎㅎ 특히 광안대교 야경으로 유명한 부산에서 영도에 위차한 이 곳은 사람도 비교적 한산하고 북항대교가 보이는 전망대에서 느낄 수있는 야경은 은근한 매력을 주는거 같앗어요! 일단 야경이 이쁠려면 주변이 어두울수록 더 빛이 나는거 다들 아시죠? 여기가 그렇더라구요!

제가 사진실력이 이렇게 좋았나 싶엇네요 ㅋㅋㅋㅋ 진짜 기본 폰 카메라로 찍엇는데 나름 이쁘게 나온거 같아요 ㅎㅎ 여기에 방문하실 때는 대중교통인 버스를 이용해서 갈 수도 있지만 차량이 사용이 가능하시면 꼭 차량으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겨울에는 춥자나요..근데 여기에 차량을 주차할 수 잇는 공간이 곳곳에 잇어서 차량 안에서 바로 앞에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물론 버스타고 가도 이쁜 건 똑같지만 좀더 오래 여운을 느끼시려면 겨울엔 차량이 답인듯합니다 ㅜ 

전망대를 걸어서 올라가시면 이렇게 조형물과 함께 벤치가 마련되어 있어서 사람이 없을 때에는 앉아서 야경을 감상하다가 갈 수 있게 잘 되어있더라구요!ㅎㅎ

 

북항대교의 다리 색깔은 계속해서 로테이션으로 바뀌더라구요! 보라보라한 색깔로 바뀔 때 한컷 남겼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어두운 느낌의 색깔이 좀 더 야경에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이런 야경 눈에 담아가는 시간들 한번 내시길 바래요!

 

이제 밤이 길어서 그런지 야경을 빠른시간에 보고 배가고파서 근처에 있는 카레집에 방문하였습니다! 정말 바로 옆에 있어요 ㅎㅎ 걸어서 300미터?안팍이었던거 같은데 주차장도 있고해서 여기 들러서 밥먹고 가는 것도 갠찬은거 같습니다!

요렇게 생긴 식당인데 외관에서부터 소소하게 이뻐서 눈길이 가더라구요!

귀여운 선인장 2그루?ㅋㅋㅋㅋ 찰칵하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메뉴는 카레를 주메뉴로 해서 다양하게 선택권이 주어집니다 ㅎㅎ 함박부터 시작해서 치킨까지 기호에 맞게 누구든 즐길 수 있는 메뉴인거 같앗습니다! 저는 함박파이기에 고추장 함박으로 한번 선택해보았습니다!ㅎㅎ

짠! 그릇 밑으로 양초?를 하나 켜주셔서 먹는 내내 따듯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앗고, 카레라기보다는 살짝 하이라이스와 함박스테이크 소스의 사이에 잇는 맛이나서 좀 신기햇어요. 일단 셋팅이 이뻐서 맘에들었고 따듯하게 먹을 수 있어서 먹는 내내 맛있게 먹은거 같습니다!

 

고추장 함박은 약간 매콤한 느낌이 있어서 느끼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거 같아요 ㅎㅎ 다른 메뉴들도 담에 한번 먹어봐야 될꺼 같습니다!

 



이상 청학배수지전망대와 선인장식당 방문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추운 겨울날 차량을 이용한 데이트를 하시거나 은은하게 야경 보면서 생각에 잠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선인장 식당 카레도 꼭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듯하네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오늘도 다들 성장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뿅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