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충전 저장소

부산 사상구 이쁜카페 클래식 캠퍼 카페 방문 후기!

by 성장맨이야 2022. 1. 2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쓰는 글이라 낯서네요 ㅎㅎ 오늘 소개할 카페는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캠퍼라는 카페입니다! 사상구 학장동이라는 동네에 있는데 살짝 외진 곳이라서 처음 가는 사람들에게는 조금 생소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ㅎ

 

이 카페의 특징은 캠핑을 주제로 총 3개의 건물을 테마로 구조가 이루어져있다는 점입니다! 사진으로보시죠! ㅎㅎ

카페의 한 가운데에는 이렇게 캠핑카를 설치해두고 사진스팟으로 이용할 수 있게끔 해놓아서 좋았어요!

 

이런식으로 내부가 이루어져 있고, 안에서 맘껏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여기 내부에서는 음료나 디저트 등의 음식물을 취식하는 것은 안되고 오로지 사진 스팟으로만 사용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ㅎㅎ

 

앞에서도 말쓰드렸듯이 총 3개의 건물로 이루어져있는데, 첫 번째 오더를 받는 건물로 2층 건물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1층에서 주문을 하면 2층에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 이동성이 편하고 가장 쉽게 먹을 수 잇는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아요!

두번째는 바로 반대편에 별도의 건물이 있는데 캠핑 용품들과 여러가지 소품들로 이루어진 공간으로 안에서 캠핑을 온 것과 같은 느낌의 기분을 느낄 수 잇어서 너무나도 새롭게 좋앗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무조건 여기서 드셔야 클래식캠퍼에 온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생각해요!ㅎㅎ

 

이렇게 실내지만 야외 캠핑을 온거같은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답니다!ㅎㅎㅎ

 

저기 뒤로 보이는 텐트 안에도 좌석이 마련되어잇어서 들어가서 드실 수도 있게 되어있어요!ㅎㅎㅎ 정말 캠핑 좋아하는 사람 뿐만 아니라 싫어하는 사람들도 실내에 이런식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따듯하고 맛잇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참 새로운거 같아요 ㅎㅎ

 

신기햇던 것은 제가 말씀드린 첫번째와 두번째 건물 사이에 캠핑용품을 실제로 팔고있는 용품점이 있어요! 저는 캠핑을 잘 몰라서 어떤것이 어떻게 쓰이는지는 알 수 없었지만 상당히 많은 종류의 물건들이 있더라구요!아기자기하기 이쁜 것에서 부터 정말 전문 캠핑인이 사용하는 것 처럼 보이는 용품들까지 정말로 다양했습니다! 생각보다 가격대가 비싸서 놀라긴 했지만 캠핑 러버들에게는 눈이 돌아가는 공간이 아닐까라고 생각해봤네요 ㅎㅎ

 

위에 사진 속 공간에 있는 용품들도 실제로 구매가 가능하다하고 실제로 각 물품들 구석에 가격표가 붙어있기도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ㅎㅎ

 

오늘은 부산에서 새로운 공간의 카페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직접 방문하는 것 만큼 즐길 수 있는 건 없겠죠 이 글을보고 카페를 방문하시고 싶다면 주말에라도 고고!!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오늘도 성장하는 하루 보내세요! ㅎㅎ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