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충전 저장소

[부산 여행] 부산 만덕고개길436카페 방문 후기

by 성장맨이야 2021. 12. 14.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것 같네요 ㅎㅎ 오늘은 지난 주말에 방문했던 부산에 만덕고개길 436이라는 카페를 방문하고 인상이 깊어 몇장의 사진과 함께 소개해보려고합니다!

 

먼저 해당 카페는 지난 번에 만덕고개누리길 전망테크 방문했다가 알게된 카페인데 당시에는 제대로 방문하지 못하고 돌아가게 되어 담에 꼭 와야겠다는 생각으로 이번엔 작정하고 카페로 향했답니다 ㅎㅎ 물론 그 전에 낮에도 만덕고개누리길전망테크의 경치가 궁금하여 들린건 안비밀!

 

짠! 잠깐 전망 보고 바로 카페로 향했습니다! 해당 카페는 만덕고개길 전망테크에서 차량으로 한 5분 정도 내려오는 길에 있습니다! 도보로도 20분 안으로 올꺼 같아서 운동삼아 걸어 가는 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도착하자마자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은 아무래도 주차장이 넓었다는 것입니다! 자체가 넓은  느낌이라서 마당으로 차량을 주차하고 방문하기 쉬운 형태로 카페가 되어잇엇어요!ㅎㅎ

 

그래서 금방 주차하고 가게 정문으로 딱!ㅎㅎㅎ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곘지만 토끼 그림이 보이는데 가게 테마 자체가 달토끼를 전제로 해서 꾸며놨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만덕고개길에서 하늘을 바라볼 때 달이 잘 보이기에 그런 장점을 살리기위해 구상한 것이 아닐까라는 추측을 해봅니다

 

귀여운 토끼 조각상이 입구에서 이렇게 반겨주고 있습니다 ㅎㅎ 해당 카페에서는 음료 뿐만 아니라 디저트 그리고 간단하게 먹을 수있는 식사류들을 같이 팔고 있습니다! 파스타라던지 토스트 등 먹기 편한 것들이 있어서 간단하게 브런치를 먹는다거나 점심식사로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조금 단점이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위치가 산부근이라 그런지 가격대가 싸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아메리카노 한잔 6000원! 참고하시길 바래요

 

카페 건물은 2개로 이루어져있고 자리는 테라스가 넓게 펼쳐진 마당이 있어서 기호에 맞게 앉아서 드시면 될꺼 같아요 겨울이라 추운게 흠이지만 봄이나 가을에 오면 더더욱 야외 테라스로 갈듯합니다 ㅎㅎ

 

이런식으로 마당이 엄청 넓어서 가족끼리 방문하여 같이 걷거나 돌아보는 재미가 있을꺼 같아요 ! 저녁에는 나무 위쪽으로 꾸며놓은 조명 장식이 또 이뻐서 연인끼리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조명 간접체험 ㅎㅎ 이런 식으로 밝혀주는 조명들이 은은하게 이쁘더라구요 저녁까지 잇다고 오진 못했지만 저번에 들렀을 때 보고 다시 와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 였습니다 ㅎㅎ

 

분명히 음료와 음식 사진을 찍었는데 안보여서 따로 포스팅은 못하지만 음료도 맛있었고 파스타도 따듯하고 무난하게 먹은 편인거 같아요. 전문 음식점은 아니니깐 간단하고 편하게 먹기 좋은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아여 ㅎㅎ

 


이번 겨울 이제 시작이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이때까지는 따듯한 편이었던거 같은데 부산은 그래도 아직 타지역에 비해서는 따듯하니 얼른 놀러오셔서 여러 명소들 들러 보시길 ㅎㅎㅎ바랍니당! 카페 추천 장소로 만덕고개길436의 장점은 전망대와 가깝고 장소 자체가 넓어서 함께 이용하면서 하루 코스를 구성할 수있다는 점이었습니다 ㅎㅎ 단점은 다소 비싼 가격대와 실내 공간이 조금 좁아서 겨울에는 사람 몰릴 경우 밖에 앉아야 될 수도 있다는 ㅎㅎㅎ 아무튼 완벽한 장소는 없듯이 한번 정도 방문해서 느껴보는 기회가 있길 바랍니당 ㅎㅎ 저는 갠적으로 맘에 들어서 날 좋은 봄이나 여름에 한번더 가볼 듯합니다! ㅎㅎ 차량이 없으신 분들은 조금 불편할수 잇을꺼 같습니다 ㅜ

이상 성장맨이엇습니다 다른 주제로도 다시 포스팅하는 기회 만들어 보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