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 편의점

[맛집] 부산 서면 전포 덮밥 맛집 하나이미

by 성장맨이야 2023. 6. 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부산 사는 성장맨이야 입니다. 오랜만에 부산 전포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서면 전포거리에는 아기자기한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요! 
덮밥으로 유명한 하나이미라는 맛집을 방문해보았습니다. 
 

 
하나이미는 외관상으론 전혀 밥집으로 보이지 않는데요. 카페나 책방으로 보입니다. 
 
하나이미 '꽃이 피듯 환하게 웃는 얼굴' 
 
손님들이 웃으며 가실 수 있도록 하겠다는 좋은 뜻을 담고 있네요 ㅎㅎ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부산대, 경성대, 서면 3군데나 있는 맛집이었습니다.👍👍
 

 
영업시간 :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하나이미는 입구가 특이한데요.  
비밀문을 찾아 들어가야 한답니다. 과연 어떻게 들어가야 할까요?ㅎㅎ 
 

 
비밀문을 찾아 들어가게 되면 기다란 복도가 나옵니다. 
다른 음식점들과는 좀 다르죠?ㅎㅎ
흰벽에 식물들로 이루어진 인테리어가 마음에 편안함을 줍니다. 
 

 
내부는 좁은 공간이지만 잘 활용하여 테이블이 꽤 많았습니다. 
복층으로 3층까지 있네요ㅎㅎ
공간활용 대박입니다.👍
 

 
🌼 메뉴
 
점심엔 덮밥으로 저녁엔 요리메뉴와 간단히 술한잔 하기 좋은 구성입니다.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하였기에 차슈덮밥과 빨간 돈토로동을 주문하였습니다.
런치세트로 밀푀유나베, 화화나베도 있었는데요. 다음번에 먹어봐야겠습니다. 
 

 
🌼 기본반찬 
 
기본반찬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양배추에 새콤한소스가 들어가있고 저 배추(?)는 희여멀건한데 좀 많이 매웠습니다.(진짜 매워요!)
국물은 와 진짜 맛있습니다. 짬뽕국물과 비슷한데 불맛이 좀 더 나는, 아주 맛있습니다.ㅎㅎ 
 

 
차슈덮밥은 간장베이스로 이루어져 있고 빨간 돈토로동은 고추장베이스입니다. 
차슈덮밥 위에 차슈가 아주 부드럽고 위에 올라간 파절임과 같이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다만 간장베이스 소스가 좀 많이 들어있어서 국물처럼 밥이 잠겨있었고 좀 짤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빨간 돈토로동은 항정살인데 항정살이 아주 맛잇었습니다. 다만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많이 매웠습니다 ㅎㅎ
매운거 좋아하신다면 강추입니다!! 
 
서면에 방문하신다면 비밀문이 있는 하나이미 한 번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