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 편의점

[편의점신상] CU 편의점신상 쫀득초코칩 초코바나나맛 후기

by 성장맨이야 2023. 6. 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평소 쫀득 초코칩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최근에 초코바나나맛이 나왔다고 들어 한 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최근에 새로운 신상과자들이 많이 나와 군것질을 좋아하는 저는 아주 행복하답니다ㅎㅎ

 

 

💰가격 : 2000원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가격입니다. 
5개가 들어있어 개당 400원 정도입니다!
 

 
박스가 아주 귀엽습니다 ㅎㅎ 
찰떡찌가 바나나떡찌로 변했다고 합니다 ㅎㅎ 
요즘엔 이렇게 박스 디자인이 참 중요한거 같아요. 비싸도 박스가 이쁘면 손이간달까..ㅋㅋ
 

 
🔸️영양정보🔸️
 
총 90g으로 358kcal입니다. 떡과 초코칩의 조합이니 다이어트엔 적이지요..ㅎㅎ
밀 대두 달걀 우유 함유되어 있으니 알러지 있으신 분들 주의바랍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초록과 노란색의 봉지과자가 나옵니다. 
신경을 많이 쓴게 느껴졌는데요. 
봉지도 귀욥귀욥 합니다
 

 
다람쥐들 이름이 초코찌 맛있찌 바나나떡찌 인가봐요 ㅎㅎ
너무 귀여워서 먹기 힘들더라고요....ㅎㅎ
 

 
초코칩이 있기는 하지만 겉에 많이 보이진 않습니다. 
하지만 통실통실 맛있어보이긴 합니다 ㅎㅎ 
봉지를 열자마자 바나나향이 엄청 많이 났습니다. 이렇게까지 많이 느껴지는 바나나 과자는 처음인거 같아요 ㅎㅎ 
 

 
한입 먹었을땐 떢이 어디있다는건지 바나나향은 느껴지지만 맛은 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여러번 베어물고 나니 투명한 노란떡이 나오더라고요. 
쫀득쫀득한 식감이지만 눈으론 확 띄지 않았습니다 ㅎㅎ 
맛은 역시 쪽득 초코칩이라 맛있었고 향이 강해 맛도 그렇게 느껴지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평가 : 🟨🟨🟨🟨
 
맛있긴 했지만 개인적으론 오리지널이 더 좋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