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 편의점

[편의점신상] GS25 편스토랑 떡갈비 트리플치즈 샐러드 + 증정용 쉼 후기

by 성장맨이야 2023. 6. 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한창 다이어트를 하며 먹었던 편의점 샐러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편스토랑을 통해서 많은 편의점 음식들이 나왔는데요. 
그중에 하나인 떡갈비 트리플치즈 샐러드를 먹어보았습니다!! 
 

 
💰 가격 : 5500원 
 
가격은 좀 사악했습니다ㅠㅠ 
이 당시 음료가 너무 마시고 파서 증정용으로 쉼(아래 후기)을 주길래 가격을 보지 않고 구매했는데 샐러드치곤 많이 비싼 편입니다 ㅠ
 

 
겉포장지 뜯었을 때 
 

 
🔸️영양정보🔸️
 
샐러드이지만 떡갈비와 트리플치즈가 들어있어 다이어트용으로 적합한지는 잘 모르겠으나 맛은 좋을 거 같습니다. 
225kcal에 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골고루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두툼한 떡갈비와 포장이 아주 잘 되어있었는데요. 
젓가락도 함께 들어있답니다 ㅎㅎ
 

 
양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샐러드가 참 싱싱해 보입니다. 
옥수수콘도 함께 들어있어 더 좋았고 떡갈비가 많이 두툼해 보입니다 ㅎㅎ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맛있게 먹어야 스트레스도 덜 받고 살도 빠지지요 
 

 
소스 넣기 전 > 소스 뿌리고 난 후 > 비빈 후 
 
채소들이 아주 싱싱합니다. 
트리플 치즈 소스가 아주 살을 찌울 거 같지만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소스를 섞으니 치즈 소스는 잘 보이지 않았는데요. 
잘 섞지 못해 밑에 다 깔려있는 듯합니다 ㅠ 
 
맛은 참 좋았습니다! 
치즈소스와 떡갈비의 조합이란 아주 굿굿이죠 ㅎㅎ 
건강과 맛을 한 번에 다 잡을 수 있는 샐러드였습니다. 
 

 
증정용으로 들어있던 쉼 음료도 후기 남겨보고자 합니다. 
겉에 포장만 보고 화장품인 줄 알았어요....ㅎㅎ 
왜 샐러드에 화장품을 주는 거지..? 생각했는데 한국요구르트 보고 음료구나~ 했습니다 ㅎㅎ
신민아가 선전하는 요구르트인데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답니다! 
 

 
🔸️영양정보🔸️
생각보다 칼로리가 있습니다. 120kcal이며 비타민B가 225%로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비타민D도 많이 포함되어 있네요 ㅎㅎ 
건강에는 좋은 거 같습니다!!!(잘은 몰라요..ㅎ)
 

 
아리따우신 신민아 님 
용기도 신경을 많이 쓴 느낌입니다. 
기존 한국요구르트 음료와는 좀 다른 느낌...? 
하늘하늘한 게 어떤 맛일지 좀 궁금하네요! 
 

 
안에 내용물은 불투명 흰색입니다! 
한 번 맛보았는데 이 맛있는 음료는 무엇이지요...?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정말 맛있습니다!! 적당히 새콤하고 속도 좀 채워주는 거 같고. 
맛 표현을 잘 못하겠는데 이건 마셔봐야 압니다!!!! 
증정용으로 이렇게 고급진 요구르트를 주다니 ㅠ 감동이었습니다. ㅎㅎ 
 
⚜️개인적 평가 : 🟨🟨🟨🟨
 
샐러드치곤 좀 무거운 맛이 있어 아쉬웠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증정품이 아주 만족스럽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