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 편의점

[편의점]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매운맛 신상 후기

by 성장맨이야 2023. 6. 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짜파게티를 너무 좋아해서 자주 해 먹는 편인데요. 
이번에 신상으로 컵라면 짜파구리가 나왔다고 하여 구매해 보았습니다 ㅎㅎ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같이 섞은 것으로 유행이 된 지는 10년? 가량 된 거 같은데요. 열기가 아직까지 뜨겁습니다ㅎㅎ
 

 
💰 가격 : 1800원 (편의점기준)
 
gs25에 방문하여 구매하였고 인터넷 보면 850원 이렇게도 판매하네요 ㅎㅎ 
차이가 꽤 많이 나기에 참고 바랍니다. 
매운맛밖에 없는지 매운맛을 구매하였는데 겉표면으로 보면 엄청 매워 보이지만 짜파구리가 얼마나 맵겠나란 생각입니다. 
 

 
🔸️영양정보🔸️
 
500kcal로 높으며 나트륨 포화지방 지방 등 높으니 참고 바랍니다. 
 

🌼 조리방법 🌼
 
요즘 빠르고 편리함을 많이 추구하다 보니 전자레인지 조리법과 끓는 물 조리법 두 가지가 있었습니다.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넣고 전자레인지 3분간 조리한다. 이후 수프와 조미유 넣고 비벼먹는다. 
끓는 물 조리방법 : 끓는 물을 면이 잠길 만큼 넣고 4분 후 뚜껑 구멍 뚫어 버리고 수프와 조미유 넣고 비벼먹는다. 
 
저는 전자레인지 방법을 선택하였습니다. 
 

 
🔸️구  성 🔸️
 
면과 과립수프, 조미유
 

 
안쪽의 선까지 부어주면 되는데요. 저는 혹여나 물이 남아서 버려야 할까 봐 조금 적게 넣었습니다. 
 

 
3분 동안 돌리기~ (뚜껑은 꼭 떼고 넣어주셔야 해요!)
 

 
전자레인지 조리 끝나고 나니 건더기들이 불어있습니다ㅎㅎ 
물도 자작자작 적당히 있는 거 같은데요~ 표시선까지 넣고 돌려주어도 아주 괜찮았을 거 같습니다 
 

 
과립수프와 조미유를 넣었는데요. 
조미유 넣을 때 조심해야 하는 게 손에 잘 묻습니다..ㅎㅎ 
시뻘게서 보기 좋지는 않더라고요? 조심하세요!
 

 
넣자마자 맵싸한 맛이 입안에 가득했습니다. 
참지 못할 정도의 매움은 아니라 보통의 사람이라면 충분히 먹을만했고 짜파게티와 너구리가 잘 어우러져 아주 맛있었습니다. 
가끔씩 생각나서 사 먹을 거 같습니다!ㅎㅎ 
 
⚜️개인적 평가 : 🟨🟨🟨🟨🟨
 
아주 맛있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