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론 관련 정보 공유센터

[자기계발]다대포 해수욕장 드론 촬영 및 고우니 생태길 방문 후기!!

by 성장맨이야 2021. 9. 29.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드론 영상으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ㅎㅎ 이번에 방문한 곳은 부산광역시 사하구에 위치한 다대포해수욕장과 함께 붙어있는 고우니 생태길 인근 갈대숲을 방문했어요! 살짝 흐리긴 했지만 역쉬 바다는 바다였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많이없고 바다향이 그대로 느껴지면서 더욱 즐거움이 배가 되었던거 같습니당^^

 

먼저 서투르지만 다름대로 신경써서 촬영한 저의 다대포 해안가 인근 드론촬영 영상 먼저 봐주세요! ㅎㅎ 날씨가 흐려서 비가 조금 왔지만 강행했고 생각보다 화질이 괜찮게 나온거 같아 만족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다대포에서 드론촬영 한번 도전해보시는거 강력 추천드립니다!!ㅎㅎ

(참고로 소리는 따로 없습니다^^)


 

항공촬영을 약 30분정도 하고나서는 자리를 옮겨 다대포 해수욕장 옆으로 나있는 산책길을 따라가다보면 사하구 고우니 생태길이 나와요!!

 

고우니 생태길 입구

다음과 같은 문이 나오는데 사실 여기에 가는 산책로도 해안가를 따라서 잘 설치가 되어있어서 이미 저는 만족스럽게 촬영하기 바쁘게 즐기면서 걸어 왔어요 ㅎㅎ 흐린 날씨에도 이 정도면 맑은 날이나 봄 되면 정말 사람이 넘쳐날 정도로 이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고우니 생태길 전망대에서 촬영한 사진

고우니 생태길을 찬찬히 걷다보면 그다지 높진 않지만 망원경과 함께 전망대가 설치되어있습니다! 구름 사이로 나오는 햇빛과 함께 보이는 바다를 보고 있으면 마음도 뻥 뚫리고 망원경을 통해 바라본 파도를 바라보면 멍 때리게 되면서 저도 모르게 힐링이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 좋앗어요 ㅜㅜ

 

특히 다대포 해안가는 다른 광안리나 해운대와 달리 사람도 많지않고 바다 위로 나있는 다리나 구조물이 많이 없어서 오로지 바다와 파도, 그리고 수평선에 집중할 수 있어 너무나 좋았답니다...


 

바닷길을 따라 걷다보면 반대쪽으로 고개를 돌려보면 뒤로 보이는 언덕이 보이시죠?! 저기서부터 걸어왔는데 막상 멀리서 반대방향을 바라보니 또 다른 멋이 있더라구요 특히 바대색과 대비되어서 나무색의 푸른색이 함께 눈에 들어오니 말 그대로 자연인이 된듯한 느낌에 젖어 평온하고 차분한 감정이 들었습니다 ㅎㅎ 나름 신선놀음이라고 생각하고 즐겼습니다 ㅎㅎ


그리고 다대포 해안에서 빼놓을 수 없는 또다른 묘미는 역시 갈대숲이겠죠?!ㅎㅎㅎ 갈대숲이 아직 완연한 갈색과 황색은 아니였으나 푸른색과 갈색이 혼합되어 묘한 느낌을 주는 멋이 있엇어요. 특히 자세히 보시면 알겠지만 위 사진에 갈대숲 위를 날아다니는 두루미가 보이실꺼에요...말 그대로 이 곳은 옛날 시대에 머물러 있는 자연 그대로였습니다. 별도의 도시에 불빛과 고층 건물은 안보이는 자연의 모습 그대로 멍 떄리기 좋은 스팟이엇습니다 ㅎㅎ


갈대숲을 중심으로 넓게 펼쳐져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뭔가 갈대숲이 저 앞에 있는 언덕을 들어받쳐올려주고 있는 모습같지 않나요? 개인적으로는 맘에 드는 사진 중에 하나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돌아오는 길에 놓친 낙동강 지류로 보이는 물길을 찍어보았습니다...다대포 해수욕장은 낙동강 하구와 바다가 만나는 곳으로 또 유명하죠! 바다와 강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몇 안되는 지역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특히 위 사진과 같이 낙동강 물과 다대포 바다 사이에 갈대 숲은 그 경계를 나뉘어 장관을 연출하고 있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뭔가 흐린 날씨에 살짝살짝 비추는 햇빛이 더 오묘하게 잘 어울러지는거 같아서 신기하고 좋았습니당 ㅎㅎ

 

사실 오늘은 큰 계획을 세우지 않고 별다른 기대도 없이 간 탐방이었는데 생각 이외로 너무나도 힐링되고 기분 좋은 장소여서 돌아와서도 그 여운이 남아있는거 같아요! 부산에 살면서 다대포는 뭔가 외곽이라 잘 오기도 어렵고 쉽게 맘먹는다는게 어려워 자주 못왔던 곳이라 대 신선하고 새로웠던거 같습니다. 부산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주말이나 평일에 시간나신다면 더 좋은 다대포를 방문하시어 힐링하세요 ㅜㅜ 타지에 사시는 분들도 부산에 들르게 되면 한번쯤은 들러서 산책하시고 이후 인근 해안가로 횟집과 조개구이 집에 방문하여 맛있는 식사와 함께 좋은 추억을 쌓는 시간들 가져 보셧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