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론 관련 정보 공유센터

[자기계발]DJI MINI2 드론 생애 첫 항공촬영(테스트용)!!

by 성장맨이야 2021. 9. 21.
반응형
SMALL

드디어!!! 처음으로 비행허가와 촬영허가를 받고 나의 드론인 DJI MINI2로 항공촬영을 시도를 해봤어요 ㅎㅎ 우선 말보단 영상으로 먼저^^

 


크.. 잘찍진 못했지만 DJI MINI2의 첫 비행이자 촬영으로써는 만족스러웠다 ㅎㅎ 우선 내가 직접 날지 못하지만 내 눈이되는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내 머리 위 세상을 내려다볼 수 있다는 매력은 진짜...신선했슴니당!

 

TV나 유투브로 보기만 했던 항공촬영을 직접 조종해가며하니 마치 내가 영화촬영감독이라도 된듯 이리저리 30분동안 배터리를 다 소모해가며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ㅎㅎㅎ 

 

해당 촬영 장소는 부산 동래구, 연제구 사이에 위치한 온천천 공원 인근으로 하천을 따라 연결된 산책로가 이쁘다 그리고 가까이서 멀리 연결된 하천의 흐름이 생각보다 아름다워서 좀 놀랬다. 왜냐하면 맨날 걷거나 옆에서 보기만 했지 멀리보고 길게 보는 건 첨이었기 때문!^^

이 날 따라 바람이 많이 불고 날씨가 흐려서 햇살이 조금 따라주진 않았지만 그래도 처음치곤 괜찮은 비행이었다고 생각해요. 첫 술에 배부를 순 없으니 앞으로 한달에 2~3회 정도는 명소나 자연경관이 이쁜 곳으로 비행을 다니면서 영상이나 사진을 모아가는 재미도 붙여볼까 합니당 다들 다음 영상과 사진은 더 수준있고 멋찐 편집으로 찾아올테니 너무 비웃진 말아 주세요!ㅎㅎㅎ 다들 즐거운 비행하시고 혹시나 드론에 대해 궁금한 점 댓글로 남기시면 아는 선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참고로 제가 사용하는 드론의 사진 올려 놓습니다~!!ㅎㅎ

 

DJI MINI2 기체에 대한 상품구매 및 사용 후기는 조만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ㅎㅎ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