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충전 저장소

[자기계발]양산 법기수원지 탐방 후기!

by 성장맨이야 2021. 9. 2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번 주말에 날씨도 좋고 해서 양산에서 유명한 법기수원지를 한번 방문해보앗습니다. 요즘 들어서 한창 핫플이 된 법기 수원지 사진부터 한번 보시죠!


가장 하이라이트 부분만 찍엇지만 정말이지 입이 딱 벌어질 정도의 광경이어서 너무 신기하기도하고 신비롭다는 말이 더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ㅎㅎ

일단 계단을 조금 가파르게 올라가서 저수지 댐을 바라보게 되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물가에 눈을 뺏겻던거 같아요. 제가 조선시대를 살아보진 못햇지만 아마도 조선시대 강가가 잇엇다면 이런 느낌이 아닐까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당


이 사진 역쉬 소나무들이 뻗어서 저수지 방향으로 난 것을 함께 찍은 것인데 그림같이 이쁩니다..다들 저 스팟에서 사진도 찍고 추억을 남기더라구요^^


이 사진은 저수지 옆길로 멋잇게 자라나있는 소나무를 중심으로 찍은 사진인데요! 누가봐도 이건 장관이죠?ㅎㅎㅎ 일부러 저렇게 자라도록 만든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가지들이 이쁘게 옆으로 뻗어잇는것을 볼 수 잇습니당! 가을 분위기 물씬 느낄 수 잇는 대목이엇어요 ㅎㅎ

특히 저는 이번에 놀란 것이 소나무라는 나무가 보통 주변에 산에 흔하게 잇기에 우리가 그 자태와 멋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지나치지 않앗나하는 생각이 들엇어요. 전체적으로 멀리서 자라난 모습이 마치 꽃 봉우리 같기도하고 초록초록한 색깔은 그 멋을 더해주는 첨가제랄까...허허(유독 한그루씩 잇어서 그런지 더욱 눈이 가는 스팟이엇습니다^^)

아쉽지만 마지막 사진인데요 ㅎㅎ 여러분들이 직접 가서 느끼실 수 있눈 부분이 많기 때문에 사진 스포는 요정도로만 할께요 ㅎㅎㅎ 이 사진은 산책로 중간에 저수지쪽으로 돌출되어 잇는 스팟인데 다른 시각에서 또 볼 수 잇어 좋앗어요 지나가는 사람들도 보이고 물이 다 차지 않은 저수지의 모습이 드러나잇습니다 ㅎㅎ 운치잇고 좋앗어요 개인적으로는!

양산 법기수원지는 경상남도 양산시 동면 법기로에 위치한 대한민국의 저수지로, 1932년에 축조되었으며 상수원 보호를 위해 일반인의 접근이 차단되었으나 79년 후 2011년 7월 15일 일반인에게 개방된 곳이라고 해요.

수영강의 지류인 법기천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에는 반송 6그루가 있는데 국내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소나무다. 저수지를 따라 조성된 둘레길은 2012년 7월에 정식 개방될 예정이었지만 보류되어서 조금 아쉬웟지만 방문예약제가 실시되어 또 이용이 가능할 수 잇다니 참고하세요 다들!! 그럼 오늘은 이만 여기서 포스팅 마치겟습니다 다들 좋은 여행지에서 좋은 추억 쌓고 맛잇는거 많이들 드세요!!


맑앗던 하늘을 뒤로 담을 기약하며..!!ㅎㅎ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