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 편의점

[편의점] 크레용신짱 스탬프 캔디🍭

by 성장맨이야 2023. 4. 2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군것질이 하고 싶어 CU에 들어갔더니 짱구시리즈 상품이 많이 있더라고요😆
확실히 요즘엔 짱구가 대세인 거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딱 눈에 띈 짱구 스탬프캔디와 파자마스낵입니다.
스탬프캔디는 어릴 때 먹던 군것질과 비슷한데요.
치킨을 먹은 후라 배불러 크레용신짱 스탬프캔디로 도전해 보았습니다ㅎㅎ


💰 가격 : 1500원

짱구치고는 저렴한 듯 어릴 적 먹던 불량식품에 비하면 비싼 듯합니다.
레몬, 포도, 소다 세 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고 33가지 캐릭터가 있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론 맹구가 나오길 바래봅니다🫶🫶


🔸️ 영양정보 🔸️
145kcal이고 당류 33%, 포화지방 9%입니다.

❗️우유, 돼지고기가 들어있기에 알레르기 있는 분들은 조심하세요.


딱 열었을 땐 양이 많진 않습니다. 만졌을 때도 느껴졌던 부분이라 그리 실망하진 않았는데요!
어릴 적 먹던 그 맛이 날지 궁금합니다🤔


흰둥이, 액션가면, 훈이가 순서대로 나왔습니다~ㅎㅎ
흰둥이랑 훈이가 좀 많이 들었더라고요!
짱구담당 유치원 선생님도 있었는데 짱구랑 맹구가 없었어요🥲

호기심에 침을 살짝 묻혀 손등에 찍어보았는데 보라색 사탕은 나름 선명하게 찍혀 나왔습니다😝
훈이가 하회탈처럼 휘어져 웃고 있네요☺️☺️

맛은 어릴 때 먹던 사탕보다 박하맛이 더 났습니다!
오묘~한 약과 사탕사이 맛.. 그렇게 맛있진 않아요😂
손잡이 쪽은 옛날 그 맛인데 도장 쪽은 박하맛이 살짝 나면서 약품맛 나요ㅋㅋ
맛이 중요하시다면 참고해 주세요ㅎㅎ

⚜️ 개인적 평가 : 🟨🟨🟨🟨

나름 어릴 적 추억과 짱구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귀여웠기에 높은 점수입니다!!🫶
근데 한번 더 사 먹진 않을래요ㅎㅎ 한 번 먹어본 것으로 족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으로 참고부탁드립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