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 편의점

[편의점] 생크림도넛 초코프레소 후기

by 성장맨이야 2023. 4. 2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에 방문하였다가 생크림도넛 초코프레소가 눈에 띄어 구매했습니다😁

초코프레소라 함은 초코와 에스프레소가 섞인 거 같은데요!!
그 조합이 과연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ㅎㅎ


💰 가격 : 2500원

초코프레소 외에도 슈크림, 솔티밀크가 있었고 제 타입은 초코프레소입니다ㅎㅎ
커피를 워낙 좋아하기에 꼭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초코프레소 31.4%
매일휘핑크림 7.5%
매일 생크림 5.6%
바리 트타룰스그란데아메리카노 2%

상세하게 적혀있었는데요. 초코에 아메리카노는 조금 포함되어 있네요ㅎㅎ


🔸️영양정보🔸️

352kcal에 당류와 지방이 높습니다.
특히 포화지방이 67%로 아주 높은데요.
당이 많이 떨어질 때만 가~끔 먹어주면 좋을 거 같습니다🥲
맛있는 건 이래요..


표지엔 슈가파우더? 같은 게 많이 뿌려져 있는데요.
실제 도넛엔 뿌려져 있긴 하나 녹은듯합니다ㅎㅎ
사진과 똑같은 이미지를 생각하면 큰 실망을 하게 되죠!!
겉모습은 팥빵이라고 해도 믿을 거 같습니다😁


조금 더 확대해서 보면 슈가파우더가 듬성듬성 보이지요?
초코프레소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지 희미하게 보입니다!ㅎㅎ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위쪽으로 크림이 많이 몰려있는 모습인데요. 크림이 한가득 들어있었습니다🧡
커피 향이 솔솔~ 아주 좋았는데요👍
빵보다 크림이 더 많이 들은 거 같네요ㅋㅋ


크림맛은 초코와 아메리카노가 아주 잘 어우러져 환상의 맛이었습니다.
적당히 달고 적당히 쌉싸름한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빵은 너무 퍽퍽하지 않고 촉촉한 느낌도 없었는데 크림을 음미하는데 방해를 주지 않았습니다ㅎㅎ

⚜️개인적 평가 : 🟨🟨🟨🟨🟨

크림이 참 맛있어서 저 크림만 좀 팔았으면 좋겠네요ㅎㅎ
슈크림은 달아서 안 당기고 솔티밀크는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