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 편의점

[맛집] 부전 서면 분식집 더바삭🍤

by 성장맨이야 2023. 4. 2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세상엔 맛있는 음식들이 넘쳐나서 행복한 나날들입니다😘
마치 먹기 위해 태어난듯한 저는.. 오늘도 맛있는 음식을 찾아 헤맨답니당ㅎㅎ

오늘은 서면에 더 바삭이라는 분식집에서 포장주문을 하였는데요!
순대와 내장이 너무 먹고 싶었답니다☺️


📍영업시간 : 08:00 - 22:00

상호가 두 개입니다. 가야밀면과 더 바삭
내부는 은근히 많은 사람들이 앉아 먹을 수 있어 보였고 주방은 조금 오픈되어 있었습니다.

문 옆에는 분식 떡볶이와 튀김 오뎅 등이 있었는데 사장님 계속 서 계셔서 눈치 보다 못 찍었습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되었는지 엄청 깔끔해 보였습니다👍


🔸️ 메뉴 🔸️

면류, 김밥류, 분식, 돈가스 엄청 많은 메뉴가 있었는데요!
뭘 먹어야 할지 정말 고민이 됩니다🤔🤔

일단 밥은 있어야 해서 오삼덮밥과 떡볶이, 순대(내장ㅇ)를 주문했는데요!
튀김이 없어 아쉽지만 둘이서 먹을 거라 적당히 주문했습니다🧡


바삭바삭해 보이는 튀김입니다🍤
고추튀김과 김말이 튀김 참 좋아하는데요..
다음엔 먹어봐야겠어요💗

포장주문은 후다닥 되었는데요! 미리 전화를 해놨어서 빠르게 받았답니다ㅋㅋ


🥣 떡볶이

떡볶이는 좀 매웠습니다! 맵지만 맛있게 알알해서 기분 좋게 먹었는데요ㅎㅎ
저 떡이 두꺼운 가래떡이라 쫄깃쫄깃 맛있었답니다👍
1인분에 3줄이고 오뎅은 5개 정도? 꽤 많았답니다ㅎㅎ


🥣 순내(내장ㅇ)

여기 순대맛집입니다‼️‼️‼️‼️
순대가 참 쫄깃하니 맛이 좋고 내장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부드럽게 질기지 않고 쌈장과 참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습니다ㅎㅎ


🍛 오삼덮밥
오징어와 삼겹살의 조합은 맛없을 수 없죠😋
남자친구는 이게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제 입맛에도 맛있긴 했는데 오늘은 고소한 순대가 더 맛있었답니다ㅎㅎ
샐러드를 같이 넣어 주시는데 같이 비벼먹는 건 아닌 거 같고.. 조~~ 금 불편했어요ㅎㅎ
따로 주심 더 낫지 않았을까 싶지만 그럼 또 일회용품을 써야 하니!!
밥 조금 오삼 조금 떠먹었답니다ㅎㅎ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다음엔 떡튀순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순대가 참말로 맛있었던 더 바삭이었습니다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