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 편의점

[편의점] gs25 편의점 신상 짱구시리즈 초코비 초코우유 후기

by 성장맨이야 2023. 4. 2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새로운 편의점 신상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ㅎㅎ
gs25에 들어가 샌드위치와 함께 무엇을 마실까 고민을 하다 눈에 딱 들어오는 쪼그마한 우유가 있어 구매를 해봤는데요.

새로운 짱구시리즈 초코비 초코우유 입니다🥰🥰
초코비를 한 번 먹어본적이 있는데 초코비는 제 입맛엔 맞지 않았었거든요ㅎㅎ
과연.. 어떨까요?ㅎㅎ


💰 가격 : 1300원

한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로 아주 아담합니다.
180ml 으로 가격은 1300원인데 아담한만큼 가격도 저렴한편입니다!
초록색에 배경에 악어옷을 입은 짱구는 너무 귀엽네요☺️☺️


뒷면은 동일한 이미지와 빨대가 함께 붙어있습니다.

'초코초코 꾸덕꾸덕'

멘트가 눈에 띄이는데요. 이전에 초*에몽과 비슷하게 꾸덕꾸덕 진한맛인지 궁금합니다ㅎㅎ


🔸️ 영양정보 🔸️
170kcal에 당, 포화지방이 좀 많이 높습니다!
저는 음료는 마셔도 괜찮겠지 생각했는데 음료도 생각보다 칼로리가 다 높더라고요..
다이어트중엔 피해얄거 같습니다!

📍우유, 대두 함유로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후기로는 양이 작다...! 입니다ㅎㅎ
애기들을 겨냥한 우유인지 참 아쉬웠고 초코우유라 기본적으로 맛있지만 꾸덕꾸덕하다는 느낌은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요즘 진한 초코우유가 많다보니 묽다는 느낌이 들었고 그 면에선 조금 아쉬웠습니다!


물론 이러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진~한 초코가 더 좋은거 같습니다☺️☺️

⚜️ 개인적 평가 : 🟫🟫🟫

진한맛이 아니라 아쉬웠지만 초코우유는 기본은 되는거 같습니다!!!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