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 편의점

[편의점] gs25 편의점 신상 근본 BELT 샌드위치 후기

by 성장맨이야 2023. 4. 2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따끈따끈한 4월 편의점 신상메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근본 BELT 샌드위치인데요.
같은 시리즈로는 터키 샌드위치가 있습니다.
gs25에 판매하는 샌드위치로 제가 방문했을 땐 BELT 샌드위치밖에 없어 아쉽지만 한 개만 구매하였습니다.


💰 가격 : 3300원

'아는 맛이 맛있다. 근본 SANDWICH'

투명하게 포장이 되어있어 내용물이 다 보이는데요!
딱 봐도 햄이 어마무시하게 들어있습니다😊
토마토와 계란, 양상추가 보이는데 아는 맛이 맛있다고 군침이 돕니다!


아마씨가 0.0015g 들어있어 무엇인고 보니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음식 중 하나라고 합니다ㅎㅎ
이 용기는 특이하게 생분해성 원료로 제작되어 일반쓰레기로 넣으면 된다고 합니다.

양상추가 제일 양이 많네요👍
건강까지 챙길 수 있을 거 같습니다ㅎㅎ


🔸️ 영양정보 🔸️

195g에 377kcal입니다.
나트륨이 꽤 높으며 포화지방도 33%입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아마씨가 조금 들어도 23% 비중을 차지하네요🥲

📍알류, 우유, 대두, 밀, 새우, 돼지고기, 토마토, 쇠고기, 조개류 알레르기 조심하세요!


이 샌드위치는 뚜껑을 위로 여는 방식인데 한 조각 먹고 나중에 한 조각 먹을 수 있게 보관하기 좋은 용기입니다😊
자주 먹지만 입이 짧은 저라 참 좋았답니다👍


호밀빵(?)에 햄, 베이컨, 토마토, 양상추, 계란 색감이 너무 이쁜데요.
햄이 돌돌 두껍게 말려있어 빠지진 않을까 걱정입니다ㅋㅋ


호밀빵 확대샷입니다. 빵이 너무 건조하지 않고 적당했습니다.
호밀빵 특유의 고소~한 맛을 참 좋아하는데요.
햄과 잘 어우러졌습니다ㅎㅎ


햄이 과연 앞에만 있지 않을까!!
걱정돼 신다 하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ㅎㅎ
돌돌 말려있는 햄은 앞부분에 몰려있지만 뒤쪽에도 얇게 햄이 있답니다👍

다만 양상추와 계란은 앞쪽에 몰려있었네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 개인적 평가 : 🟨🟨🟨🟨

다음번에도 기회가 된다면 먹을 듯합니다!
다른 시리즈인 터키샌드위치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