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충전 저장소

부산 데이트 명소 기장 '온정식당' 방문기

by 성장맨이야 2022. 3. 11.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당 오늘의 명소는 바로 '온정식당'입니다! 주말에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가족들과 오기 좋은 오션뷰 식당으로 바로 이 식당을 추천합니다!ㅎㅎ 기본적으로 부산하면 바다, 그리고 오션뷰가 보이는 곳에서 식사하는 것들을 다들 생각하실 꺼라 생각해서 직접 방문하고 후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입구는 위 사진과 같이 아기자기하고 이쁜 색깔로 꾸며놓아 더더욱 눈에 띄었습니다! 식당은 전체 3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2층과 3층에 좌석이 마련되어있고 기본적으로 오션뷰가 많아서 앉아서 먹으면서 보기에는 정말 끝내줬습니다 ㅎㅎ

 

미세먼지가 있는 날이라 뭔가 말끔한 느낌의 이미지는 아니지만 미세먼지 없는 날에는 너무나도 뻥뚫린 장관을 볼 수 있을 꺼라고 생각해요 ㅎㅎ 지금 이렇게만 봐도 이쁘지않나요?ㅎㅎ 이 앞에 보이는 주차장도 넓어서 누구든지 와서 주차 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메뉴는 다음과 같고 대표  메뉴로는 해물탕면과 돈가스카레가 있다고합니다! ㅎㅎ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그만한 값어치를 했다고 생각해욯ㅎ

 

해물탕면인데 정말 해물탕이 나와버렷네욯ㅎㅎ 진짜 처음에 비주얼에 압도되어서 사진찍는 것도 까먹을뻔 햇습니닼ㅋㅋ 아무튼 위에 올라가는 해산물이 너무 많아서 저거 걸러내는것만 한 10분 걸린거같아욯ㅎㅎ 물론 취향에 따라서 먹으면서 거르시는분들도 있겟지만 저는 먼저 다 걸러내기!

 

맛은 진짜 해산물 향을 머금고 있는 국물맛이어서 해장용(?)으로 좋더라구요 ㅎㅎ 국물 자체가 시원한 느낌이라서 바로 밥말아먹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밥은 별도 추가없이 나오기 때문에 양이 적으신 분들은 2분에서 한그릇 시켜서 나눠먹어도 될꺼 같앗어요 ㅎㅎ

 

이거 치즈새우카레인데요! 인기 메뉴라고 해서 한번 시켜봤는데 저는 새우가 튀김으로 나올줄 알아서 약간 실망하긴했지만 맛있어서 넘어갔습니다 ㅎㅎㅎ 담에는 돈가스카레로 먹어야겠어요 그게 튀김 덮밥 비슷한 느낌으로 맛잇어보였거든요 아무튼 이렇게 구성이 되어 알차게 양도 적당히 많았습니다. 

 


위치 자체가 부산 외곽에 있다보니 주말이나 시간나실 때 차량을 이용해서 방문해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나름대로 주변 경관이나 맛을 생각했을 때는 한번쯤 데이트 코스나 가족 외식으로 괜찮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ㅎㅎ 그리고 주변에 카페들이 많아서 바로 오션뷰 카페를 찾지않고도 골라서 갈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람들이 덜 방문하는 평일 낮을 추천드립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ㅎㅎ 이상 성장맨이었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ㅎㅎ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