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충전 저장소

[카페명소] 부산 개금카페 '하이네스트 커피'

by 성장맨이야 2022. 6. 1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하루 만에 돌아온 성장맨입니다🤗🤗
요즘 여유가 생겨 1일 1 카페 다니며
독서 삼매경에 빠졌는데요~
가끔씩은 혼자 카페 가서 시간 보내는 것도
참 좋은 거 같아요🙆🙆‍♂️

오늘은 개금에 일이 있어 '하이네스트 카페'를 방문해보았답니다ㅎㅎ

주택을 개조해 만든
소박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였는데요\^.^/
외관만 보면 정겨운 느낌의 카페일 거 같지만 내부는 세련된 곳이었습니다 #

//메뉴//
시그니처 음료가 눈에 딱 들어오네요🧐
궁금하지만 건강을 위해
죠리퐁 셰이크를 시켰답니다🙂

짠~
비주얼이 아주 멋있죠ㅎㅎ
맛은 더더 최강이었습니다(또 먹고 싶네요🤤)

//카페 내부//
평일 오후라 그런지
공부하는 학생들과 저밖에 없어 좋았답니다:)
사진엔 잘 안 담겼지만 조명과 인테리어가
정말 유니크하면서도 멋졌답니다👍

혼자 있을 때 내부를 좀 둘러보았는데요ㅎㅎ
오잉? 문이 하나 있어 들어가 보았습니다☺️

//비밀의 공간 입구//

들어가 보니 아주 아늑한 공간이 숨어있었습니다ㅎㅎ
벽에 있는 액자와 꽃다발, 테이블과 의자의 색감,
우드 바닥과 천장의 곡선 모서리
나갈 때쯤 발견하여 너무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개금에 방문한다면
꼭! 저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볼 생각입니다ㅎㅎ

여러분들도 한 번 꼭 방문해보세요💫
이상 개금 카페 '하이네스트커피'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