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충전 저장소

[카페명소]부산시민공원 카페 '카페보리'

by 성장맨이야 2022. 6. 1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성장맨입니다🙃💕
요즘 갑자기 날씨가 많이 습해졌죠🌧
오늘은 기분이 꿀꿀하기도 해서 산책 겸 집 근처인 부산시민공원에 갔다가 숨겨진 카페를 찾았답니다‼️

바로바로바로 '카페 보리'라는 곳인데요ㅎㅎ
피크닉 대여도 가능한 곳이었습니다👩‍❤️‍💋‍👨

아늑한 느낌이 들지요:)
이층까지 있고 삼층은 테라스였습니다ㅎㅎ

'생과일 꿀 자몽티'를 추천해 주셨는데 다른 메뉴도 다양하게 있답니다ㅎㅎ
영업시간 확인 필수😉

피크닉 대여 가격이랍니다👍
날 좋은 날 피크닉 가고 싶네요ㅎㅎ
일층엔 다양한 소품들(판매용)과 3-4개의 테이블이 있었습니다(사진 없음ㅜ)

이층으로 올라오니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는데요~
혼자 와서 공부하기 좋은 공간도 있었답니다ㅎㅎ

아기자기하게 곳곳에 개성 넘치는 아이템들이 아주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2층 창문에서 바라본 풍경인데요~시민공원 주차장이 바로 보이네요ㅎㅎ 차 들고 오신 분들은 여기에 주차하거나 앞 도로에 주차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당 ㅎㅎ

 

하이라이트인 '꿀자몽 티'입니다🍊🍊
예쁜 컵에 예쁜 색의 자몽티ㅎㅎ
숟가락을 주시길래 왜 주실까🤔 생각했는데요
자몽 알맹이가 정말 많았습니다!! 한 개 다 들어간 거 같았어요ㅎㅎ
맛도 정말 만족하고요😆😆
테라스는 비가 와서 가지 못했지만 다음에 또 와서 피크닉도 대여해보고 싶고 테라스도 가보고 싶네요ㅎㅎ
여러분들도 시민공원 올 일 있으시다면 '카페 보리' 한 번 방문해보세용🤗🤗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