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충전 저장소

[해운대 카페]해운대 '브론즈 웨인' 카페

by 성장맨이야 2022. 6. 19.
반응형
SMALL

반갑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바로 해운대에 위치한 브론즈 웨인 이라는 카페입니다! 부산에 다가오는 여름 다들 해운대 많이 방문하실꺼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거기에 딱 맞는 분위기 좋은 카페 바로 여깁니다🌞


외관부터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주고 잇어요! 약간 호텔에 잇는 카페 느낌이랄까..?ㅎㅎㅎ 깨알같이 주차장 표지판 잇는데 차 가지고 가시는 분들에게 굿이죠!?

입구부터의 분위기를 생각하면서 내부로 들어갔더니 예상대로 이뻣습니다

첨에 보고 여긴 대놓고 호텔이구나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엇고 조명부터 테이블 선택까지 전부 고풍스럽고 고급진 느낌이 물씬들엇어요!ㅎㅎ


소품들만 봐도 다들 느낌 아시겟쥬?ㅋㅋㅋ 데이트할때나 가족단위로 가서 분위기 즐기기에도 안성 맞춤이라는 생각이 들엇습니다!


이것은 하이라이트!!ㅎㅎ 샹들리에가 저렇게 길고 바닥까지 잇는건 난생첨이네요... 옆에 앉을 수 잇는 의자가 잇어서 사진 스팟으로도 짱입니당!


여기잇는 전축! 스피커라고 하기엔 엄청 커다란 전축이 눈에 뜨더라구요 이건 장식이 아니라 실제 음악이 흘러나오는 물건이엇다는 점에서 더 분위기 잇게 다가왓습니다 ㅎㅎ


메뉴 구성은 이렇게 되어잇구요! 케익과 티라미수는 별도 냉장보관했다가 주문시 내어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ㅎㅎ



여러가지로 뿜어나오는 분위기가 한번쯤 경험하고 즐길 수 잇을 가치가 충분하게 잇엇던 스팟이엇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많이 없엇고 여유잇게 즐기다 왓습니당 여러분들도 한 번 가셔서 이 감정과 기분 다 느끼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상 성장맨이엇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