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충전 저장소

[맛집탐방] 사상 한방 오리 백숙 '호림정'

by 성장맨이야 2022. 6. 2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몸보신하러 한방오리백숙을 먹으러 갔습니다💞

사상에 위치한 '호림정'에 방문했는데요~
배가 터지도록 먹고 왔답니다ㅎㅎ

// 호림정 외부//

주택을 개조한 곳이었는데요~
요즘 주택 개조한 카페와 음식점이 정말 많은 거 같습니다😄
주차는 갓길에 대시면 된답니다🚘

// 메뉴 //

한쪽 벽면에 한방 약재료 효능들이 쓰여 있구요~
한방오리백숙 외에도 여러 가지 메뉴들이 많은데
'한방백숙과 옻 백숙'은 1시간 소요되니
예약 방문하시면 시간 절약 가능합니다😇

믿음이 가는 문구죠😄

// 상차림 //

도착하니 이렇게 상이 차려져 있었는데요~
밑반찬들이 부족하지 않게 있었답니다👍

김치가 정말 정말 맛있었는데요~
김치 맛있는 곳이 맛집!인 거 다들 아시죠?ㅎㅎ

깔끔한 1인 접시와 수저

// 한방 오리 백숙 //

짠~ 백숙이 나왔습니다🍗🍗
저기 까만 건 약밥이고요~
넷이서 한방백숙 한 마리 충분했답니다😁

요 국물도 같이 주시는데 끓이다가 국물 부족하면
계속 부어서 추가해주시면 된답니다ㅎㅎ
(국물만 마셔도 고소해용)

닭다리~ 오리백숙은 처음이었는데
원래 이렇게 부드러운가요?!
너무 부드러워서 놀랐답니다🤭🤭
넷이서 후다닥 해치웠어요ㅎㅎ
맛있는 김치와 함께 먹으면 천국의 기분을
느껴볼 수 있답니다😇

백숙하면 죽을 빼 놀 수 없죠ㅎㅎ
보글보글 맛있어 보이는 죽😁
한방 약재료 맛도 나고 건강식으로 아주 찰떡이었습니다!!

부산에서 한방 백숙을 찾으신다면
사상 '호림정' 아주 강추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