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충전 저장소

[카페명소] 당감동 북카페 '계단위로'📚

by 성장맨이야 2022. 7. 2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성장맨입니다✌️
간만에 쉬는날이라 나홀로 동네북카페에 방문을 해보았는데요~
매번 지나다니다 가봐야지 하다가 한참을 미뤘던
당감동 북카페 '계단위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꽤 오랫동안 있었던 카페인데요~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들어가는 1층입구🏃‍♂️
아기자기하죠?😊

2층입구입니다😆
설레게 귀엽네요ㅎㅎ

메뉴판입니다💚
잘 보이진 않지만 가격이 저렴해요‼️
아메리카노 3500원이라니😘
요즘 보기 힘든 가격이죵ㅠ

짜잔~
너어무 더웠기에 유자에이드 시켰답니다🍹
컵에도 귀염뽀짝한 캐릭터가 넘 귀엽네요😆

카페내부입니다🧡
좀 어둡게 나왔지만 평일 오후라 그런지 사람이 아무도 없어 좋았어요👍

곳곳에 갬성 넘치는 아이템들이 눈에 띄었는데요~
가서 막 여기저기 구경하기 좋았답니다ㅎㅎ

북카페답게 곳곳에 비치된 책들📚
저는 책을 챙겨가서 읽어보진 않았지만
다음엔 꼭 읽고싶어요ㅎㅎ
재밌어보이는 책들이 많더라구요~

요롷게 소소하게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는데요ㅎㅎ
넘 귀여워요😆

음료시킬때 같이 주던 문구에요~
걱정과 불안이 많은 저에게 많은 위안이 되는 문구❗️
같이 보시구 힘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눈과 마음이 편해지고 힐링되던
당감동 북카페 '계단위로' 북카페 였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